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서류제출 관련 안내
  • 담당자 입학관리과 박종철 (02-746-9872)
  • 등록일2022.10.07
  • 조회수9795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입시 서류 제출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추가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는 학과(전공)에서

'우체국 소인'이라는 의미는

제출 마감일 날짜로 우체국에서 소인이 찍혀 송부된 우편물은
그 도착일이 언제가 되든 문제가 없다는 의미이며
제출 마감일에 꼭 도착하여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부'라고 하는 것은 같은 서류를 '~set' 복사하라는 의미입니다
(예를 들어 5부라 하면 같은 서류 5세트 복사)

제출해야 할 서류가 있는 지 여부는
수험생 본인이 직접 모집요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편물을 송부한 경우
도착여부는 진학어플라이 제출서류 도착확인에서 확인 가능하며
서류 정리 과정상 도착 후 2~3일이 소요될 수 있음을 감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해야 할 서류가 없는데
진학어플라이 제출서류 도착확인에 '미도착'이라고 되어 있는 경우
기본 설정값이 '미도착'이라 안내되는 것이니
무시하셔도 무방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연락처입학관리과 : 02-746-9872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