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공지사항
평생교육단 학예회 개최 <평생교육과의 첫 만남>
  • 담당자 대외협력과 최윤지 (-)
  • 등록일2017.01.17
  • 조회수1204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평생교육단 학예회 개최 <평생교육과의 첫 만남> 홍보 포스터

한국예술종합학교는 2017년 1월 21일(토) 오후 4시 한국예술종합학교 대학로 캠퍼스 1층 강당에서 평생교육단 제1회 학예회를 개최합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평생교육단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차별화된 문화·예술 교육의 일환으로 2016년 9월부터 15주간 음악원, 연극원, 영상원, 무용원, 미술원, 전통예술원에서 비롯된 23개의 프로그램을 시범운영 한 바 있습니다. 이번 학예회는 그동안 수업을 함께한 교강사와 수강생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이들이 성취한 결과물을 발표하는 자리 입니다.

이날 학예회에서는 극작품 <섬>(박주경 作) 낭독 공연을 비롯하여 ‘민속무용’ 수업에서 <부채입춤>을, ‘세계의 민족 춤’ 수업에서 <엔당>과 <후킬라우 송>을, ‘역사 속의 춤’ 수업에서 <춘앵전>을, ‘탈춤연희실기’ 수업에서 봉산탈춤의 <노장춤>과 <팔목중 놀이>를, ‘현대무용 공연예술의 이해’ 수업에서 를 공연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기초’, ‘애니메이션 테라피’, ‘영상언어의 이해 및 실습’ 수업을 통해 제작한 영상물 또한 상연할 예정이며, 또한 ‘유리공예기초’와 ‘유화’, ‘판화’ 수업을 통해 만들어진 작품은 복도 전시를 통해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평생교육단은 이번 학예회를 통해 평생교육 프로그램 교강사, 수강생뿐만 아니라 문화·예술 교육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이 함께 소통하는 장이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성과를 정성껏 발표하는 수강생의 열정이 2017년 3월에 맞이하는 새 학기까지 꾸준히 이어져 이제 막 첫 걸음을 뗀 한국예술종합학교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소중한 원동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담당부서 연락처문화예술교육센터(평생교육) : 02-746-9768
TOP